안녕하세요. 고객님.
커피창고 입니다.
8월 12일(수) 출고건 일부가 CJ대한통운 택배사 물류센터 입고 후 분류작업 누락 및 잔류로 인하여,
배송지연이 되고 있는 것으로 확인됩니다.
아직까지 주문하신 상품을 수령하시지 못한 고객님들께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.
현재 CJ대한통운 택배사에 강력하게 항의하여,
배송지연이 발생하지 않도록 대책 마련 및 빠른 배송이 이루어 질 수 있도록 강구책을 요구하였습니다.
커피창고 고객센터 02)2226-4444로 연락주시면
택배사에 클레임 및 새롭게 상품 준비하여 발송조치 하도록 하겠습니다.
이번 배송지연을 계기로 앞으로 보다 주문하신 상품을 빠르게 받아보실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하겠습니다.
다시 한번, 불편을 끼쳐드린 고객님들께 사과 말씀드립니다.
감사합니다.